들어가본적도 없음 이게 왜 난리인지도 모르겠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보통 엄마야! 정도의 반응 아닌가
- 14:11
- 조회 1
- 잡담
-
- 공원에 할아버지 할머니들이 비둘기 밥줘서 거기 비둘기 천국되서 안감
- 14:11
- 조회 0
- 잡담
-
- 명태 다시 달아라
- 14:11
- 조회 8
- 잡담
-
- 일본콘 외국인이 가려면 ㅈㄴ 뺑이쳐야되는데
- 14:11
- 조회 10
- 잡담
-
- 난 강아지 키웠었는데도 강아지 무서워해
- 14:10
- 조회 8
- 잡담
-
- 비둘기가 길막고 있으면 돌아가고 한쪽에 있으면 존나 뛰어감
- 14:10
- 조회 5
- 잡담
-
- 강아지 목줄 느슨하게 잡고 피하거나 놀라면 미안해하기는 커녕 자기가 더 황당해 하는 견주 몇번 봤는데
- 14:10
- 조회 5
- 잡담
-
- 강아지 지나가면 제발와줘 표정으로 보는데 견주가 못보고 그냥 끌고 가면 속상함 ㅠ
- 14:10
- 조회 3
- 잡담
-
- 무섭고 싫은거 말고 그냥 갑자기 등장하면 악 거리긴함 ㅋㅋㅋ 길가다가 누가 말걸었을때
- 14:10
- 조회 9
- 잡담
-
- 청년미래적금 국민은행 급여인정 관련해서 물어봤는데
- 14:10
- 조회 24
- 잡담
-
- 국내선예매가지고 ㅈㄹ하는 외퀴들보면 이때까지 얼마나 편하게왔는지알겠음
- 14:10
- 조회 9
- 잡담
-
- 근데 그런 사람이 진짜 있냐는거 키워보면 알게됨 나도 개 키우면서 놀람
- 14:10
- 조회 15
- 잡담
-
- 아니 ㅅㅂㅌ은 해외팬이라도 많지.. ㅌㅇㅅ는 암맨봐도 한일중순인데
- 14:10
- 조회 81
- 잡담
-
- 부산콘, 벡스코도 아닌 사직 실체, 국내 선예매 << 모든 소속사가 따라하길
- 14:10
- 조회 29
- 잡담
-
- 그냥 나 하나만 봐도 해도 놀랄 때 소리 안 지를때도 있고 놀라서 소리 지를때도 있음...
- 14:10
- 조회 37
- 잡담
-
- 또 플디 쳐맞는 플 오겠다 https://theqoo.net/ktalk/4254257937 무명의 더쿠 | 15:04 | 조회 수 342 ㅋㅋㅋㅋㅋㅋ7. 무명의 더쿠 15:04 걍 명태처럼 달아놓고 맨날 패야됨
- 14:10
- 조회 70
- 잡담
-
- 근데 비둘기 ㄹㅇ 놀라서 꺅!!하는 거 말고 아아아아아 나 비둘기 진짜 싫어어어어 어떡해애애 아아아악!!! 움직였어어어어 아아아아 이러는 사람 개많음
- 14:10
- 조회 45
- 잡담
-
- 난 비둘기 인도에 있으면 무서워서 돌아감
- 14:10
- 조회 8
- 잡담
-
- 근데 개 산책시킬때 반대인 경우도 있는거 앎? ㅠ
- 14:10
- 조회 44
- 잡담
-
- 강아지 맞은편에서 오면 존나 부처님미소로 계속 쳐다봄ㅋㅋㅋㅋ
- 14:10
- 조회 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