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ㅋㅋㅋㅋㅋ구라여도 웃기고 아니여도 신기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근데 유저글 공지올려서 수동적으로 관리라도 해주면 괜찮다까지왔음
- 11:33
- 조회 6
- 잡담
-
- 나를 통제해줘
- 11:33
- 조회 2
- 잡담
-
- 일본인들의 음침함이 내편일때 빛나다니 분하다 주어 피부색플
- 11:33
- 조회 1
- 잡담
-
- 근데 썰리면 말을 못하는데 썰린지 어케 알어...
- 11:33
- 조회 6
- 잡담
-
- 더쿠는 항상 이정도였어서 늘어난 건 통제광뿐이라고 생각함
- 11:33
- 조회 13
- 잡담
-
- 신고누적 보여주면 긍 : 어 신고 많이 들어왔네..? 사려야겠다 부 : 어 아직 이정도야? 더해도되겠다 ㅋ
- 11:33
- 조회 23
- 잡담
-
- 아 그냥 관리안되는 거 맞는데 존나 금쪽이도 맞는거같음
- 11:33
- 조회 10
- 잡담
-
- 관리안해준다고 나도 안지켜야지 하지말고 걍 서로서로 잘 좀 지키자고
- 11:33
- 조회 5
- 잡담
-
- 원빈 그 10억줄게 또오꾸마 합성 짤 알티탄거 뭔지아는사람... 이번 영통말고 그 카톡합성짤???원본 ㅜㅜ 돈이너무없어서 라이즈원빈오빠필요함 뭐이런문구엿음
- 11:33
- 조회 16
- 잡담
-
- 더쿠 고인물이지만 최근 공지 느슨해진게 좀 아쉬움
- 11:33
- 조회 20
- 잡담
-
- 2017년도인가? 2016년도인가 왕덬이 케톡 손놨을때.. 생각하면 지금 그래도 잘 돌아가는거 같은데
- 11:33
- 조회 7
- 잡담
-
- 법으로 하는 고소도 지기분상해죄가 넘쳐서 경찰들이 곤혹인데
- 11:33
- 조회 14
- 잡담
-
- ㅅㅈㅎ 근본적으로 걍 왕덬 역량에 비해 너무 큰 규모의 커뮤를 운영하는듯
- 11:32
- 조회 77
- 잡담
-
- 멜론티켓 예매하는데 무통장이 나아? 아니면 카카오페이?
- 11:32
- 조회 25
- 잡담
-
- 요즘 보넥도영상 많이보는데 성호 놀리면
- 11:32
- 조회 16
- 잡담
-
- 관리는 원래 자유추구라 느슨했는데 왕덬이 집중단속타임이 있었음
- 11:32
- 조회 28
- 잡담
-
- 난 이플을 보면서 왜 공지 개길어졌는지 새삼 알겠음ㅋㅋ
- 11:31
- 조회 93
- 잡담
-
- 그냥 성향 맞는 커뮤 하면 안됨?
- 11:31
- 조회 40
- 잡담
-
- 나 더쿠 2014년부터 했는데 특별히 관리가 잘되던 시절이 있다곤 생각 안들긴 함
- 11:31
- 조회 42
- 잡담
-
- 최근 4년 사이 진행된 다섯 차례 선거에서 두 차례 이상 휴직한 직원은 97명이었다. 이 중 2회 휴직자는 77명, 3회 휴직자는 19명이다. 5차례 선거 중 4번이나 휴직을 한 직원도 1명으로 집계됐다.
- 11:31
- 조회 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