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노래만 좋아하는게 가성비 덕질 같음 https://theqoo.net/ktalk/4255181255 무명의 더쿠 | 09:17 | 조회 수 13 앨범구매 안하고 스밍권만 있으면 되니까 감정 소모도 별로 없고내 경우에는 그렇다고 내가 재력 체력 다 없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