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 뭐 사던가말던가 별 생각 없고 영통 태도는 개별로네 싶고 https://theqoo.net/ktalk/4255180805 무명의 더쿠 | 09:16 | 조회 수 28 전자는 진짜 알빠인가 싶은데후자는 팬한테 대하는 태도 저렇게 무성의하다니 싶어서 어이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