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탄광 알바를 했던 말던 뭐 어쩌라고... https://theqoo.net/ktalk/4255180765 무명의 더쿠 | 09:16 | 조회 수 371 걍 구라쟁이 같으면 그렇게 생각하고 넘기면 되는거 아니야? 탄광알바 하면 막 뭐 대단한것도 아니고 뭐 어쩌라궁 ㅠㅠ 안궁금해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