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래서 좋아하고 저래서 좋아한다 하면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저번에 왕덬이 공지 올린걸로 주어돌만 챙긴다는 식으로 한먹는거 보고 케톡의 수준을 실감함
- 11:35
- 조회 1
- 잡담
-
- 피부플 일본어는 어떻게 저렇게 잘 비꼬지 싶고 중국어는 어떻게 저렇게 시 쓰는 문장이랑 비유법으로 말로 호통치지 싶음
- 11:35
- 조회 0
- 잡담
-
- 그래도 오늘 이정도 말할 수 있는 건 엄청난 거임
- 11:35
- 조회 9
- 잡담
-
- 걍 신고버튼 만들고 신고처리유무만 알려줬으면
- 11:35
- 조회 9
- 잡담
-
- 근데 옛날부터 왕덬 케톡에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다 이거 존나싫어했음
- 11:35
- 조회 50
- 잡담
-
- 너네도 이결좌때문에 오프 못간적 있음?
- 11:34
- 조회 9
- 잡담
-
- 아 ㄱㅇㄱ
- 11:34
- 조회 38
- 잡담
-
- 예전에 돌 피뎁 모으는거 하고 다신 돌 고소 이런거 신경안씀
- 11:34
- 조회 26
- 잡담
-
- 네일 골라죠
- 11:34
- 조회 43
- 잡담
-
- 내가 아이돌 통합커뮤 운영자면 덬몰이랑 팬코 이거 두개는 걍 즉시탈퇴 먹일듯
- 11:34
- 조회 35
- 잡담
-
- 특별히 칼같이 관리되던건 페미 언금밖에 없긴했음ㅋㅋㅋㅋ
- 11:34
- 조회 31
- 잡담
-
- 난 솔직히 지금 정도 관리 괜찮은거 같은데
- 11:34
- 조회 16
- 잡담
-
- 낼 케베스 중계진
- 11:34
- 조회 46
- 잡담
-
- 난 근데 유저글 공지올려서 수동적으로 관리라도 해주면 괜찮다까지왔음
- 11:33
- 조회 35
- 잡담
-
- 나를 통제해줘
- 11:33
- 조회 3
- 잡담
-
- 일본인들의 음침함이 내편일때 빛나다니 분하다 주어 피부색플
- 11:33
- 조회 18
- 잡담
-
- 근데 썰리면 말을 못하는데 썰린지 어케 알어...
- 11:33
- 조회 9
- 잡담
-
- 더쿠는 항상 이정도였어서 늘어난 건 통제광뿐이라고 생각함
- 11:33
- 조회 56
- 잡담
-
- 신고누적 보여주면 긍 : 어 신고 많이 들어왔네..? 사려야겠다 부 : 어 아직 이정도야? 더해도되겠다 ㅋ
- 11:33
- 조회 71
- 잡담
-
- 아 그냥 관리안되는 거 맞는데 존나 금쪽이도 맞는거같음
- 11:33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