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 처럼 각잡고 안돌아도 되서 부담이 적어서 그런가? 보러 가고싶은 돌들 요즘 다 팬콘이라 고민됨 난 연출 빵빵한 콘서트를 가고 싶은데 팬콘에 15~20정도 태우는거도 좀 부담이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오늘 노는 날이라 걍 아침부터 케톡보고 있었는데 ㄹㅇ 없던 정신병도 생길 거 같음...
- 13:03
- 조회 0
- 잡담
-
- 별이 쏟아지는 밤 투나잇 온 몸이 다 기억해 이 밤💃🪩🕺
- 13:03
- 조회 5
- 잡담
-
- 하투하 팝업 엠디 봤어?
- 13:03
- 조회 30
- 잡담
-
- 걍 유명인들한테 본인들 도덕심 발산하고 통제하는데 쾌감 느끼는 사람들이 같잖아
- 13:03
- 조회 19
- 잡담
-
- 책임비로 2~300 주고 데려올정도로 품종이 중요하면 캐터리에서 데려오는게 낫지 않음?
- 13:03
- 조회 36
- 잡담
-
- 걍 이글 때문에 플탄건데
- 13:02
- 조회 234
- 잡담
-
- 저 펫샵 보호소로 속이는건 정부가 어케 해야됨
- 13:02
- 조회 42
- 잡담
-
- 근데 누구 까지말란글보면 기분이 나쁨...?
- 13:02
- 조회 127
- 잡담
-
- 진심 오전 내내 연예인까플이네
- 13:02
- 조회 81
- 잡담
-
- 아니 근데 보호소인척하고 파는건 ㄹㅇ 악질이다
- 13:02
- 조회 36
- 잡담
-
- 래퍼여친이라는게 뉘앙스가 부정적인 말이야?
- 13:02
- 조회 113
- 잡담
-
- 지금 플 주어랑 상관없는데 강아지 호텔 이런데 자주 맡기는거도 안좋아?
- 13:02
- 조회 96
- 잡담
-
- 보호소에서 데려온 경험담으로 말하면
- 13:02
- 조회 50
- 잡담
-
- ㄹㅇㅈ 댄브 부분 좀 빼지 싶음
- 13:01
- 조회 164
- 잡담
-
- ㅂㄴㄷ팬 있어?
- 13:01
- 조회 47
- 잡담
-
- 한로로 왈 '리믹스...달갑지는 않다.'
- 13:01
- 조회 125
- 잡담
-
- 개식용금지한다고 나라가 돈 얼마 쓴지 아는 사람..
- 13:01
- 조회 55
- 잡담
-
- 뭔가 좀 믿을 수 있는 환경에서 동물 분양받는 방법이 보편화될 필요가 있다
- 13:01
- 조회 89
- 잡담
-
- 확실하지 않은 걸로 까지 말라고 해서 까플이 안왔다면 다행입니다
- 13:01
- 조회 126
- 잡담
-
- 솔직히 집에 무조건 1명이상 있는 집 아니고서야
- 13:01
- 조회 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