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동태플인가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5177109 무명의 더쿠 | 09:12 | 조회 수 111 자정즈음 왔다가 아침에 또오네ㅠㅠㅋㅋㅋㅋ몇년 플타도 할말없음처음도 아니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