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ㅈ 2억은 당연히 벌었겠지 근데 번 걸 다 시계에 꼴아박진 않을 거 아냐 https://theqoo.net/ktalk/4255176436 무명의 더쿠 | 09:11 | 조회 수 250 사치품에 2억 쓸 정도면 얼마를 번걸까해서 말 나오는 거 같은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