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출석체크 안해서 캠을 못꺼 흑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솔까 여시보다 심한게 쭉빵이라
- 10:35
- 조회 3
- 잡담
-
- 진짜 여긴 같은 덬들한테 막말하는건 안고쳐질듯
- 10:35
- 조회 8
- 잡담
-
- 근데 진짜 갤이 ㅈㄴ 사회악인거 같아
- 10:35
- 조회 10
- 잡담
-
- 제임스는 세븐백댄서할 때가 5살을 늙어보여
- 10:34
- 조회 22
- 잡담
-
- 그래서 쟤가 학력을 위조했니 가짜 부의 배경을 만들었니 뭘했니
- 10:34
- 조회 56
- 잡담
-
- ㅉㅃ 완전 엉망이야?
- 10:34
- 조회 35
- 잡담
-
- 정상인: 아 그래?열심히 살았네 / 정병들: 구라치지마미친새끼야니가그런알바를어떻게해
- 10:34
- 조회 54
- 잡담
-
- 어떻게 인생업적이 탄진요 ㅠ
- 10:34
- 조회 26
- 잡담
-
- 근데 나 그 석탄? 그거 나온 영상 평소 보던 채널이라 다 봤는데
- 10:34
- 조회 112
- 잡담
-
- 망돌 해시태그에 돌들은 거의 그룹명 말해도 모르는..그런 돌들이겠지
- 10:34
- 조회 16
- 잡담
-
- 취켓중인데 취켓 알림 옾챗에 들어가있어서 사람들이 예매율 몇퍼인지 알려주는데
- 10:34
- 조회 12
- 잡담
-
- 근데 이때싶 성찬 스포하는건 타멤덬들은 불만없어???
- 10:34
- 조회 197
- 잡담
-
- 근데 관리기준 정하기도 어렵지 않나? 솔직히 어떤 글은 자세히 아는 팬들만 딱 긁는 글들도 있잖아
- 10:34
- 조회 11
- 잡담
-
- 엥? 싶어도 특이한거 했네 하지 구라라고 생각하면 정병으로 보이긴함
- 10:34
- 조회 38
- 잡담
-
- 밑에 글 ㄹㅇ인듯 그 알바를 한걸 믿고싶지않고 구라여야하니까 자꾸 진위여부를 가리는거 ㅋㅋ개정병임
- 10:33
- 조회 45
- 잡담
-
- 미공포 땜에 앨범 사기 너무 돈 아까운데
- 10:33
- 조회 33
- 잡담
-
- 직장인인데 월 400대 인데 홈마로
- 10:33
- 조회 125
- 잡담
-
- 점점 이상한걸로 꼬투리잡고 까플 여는거 심해짐
- 10:33
- 조회 33
- 잡담
-
- 석탄 왜?? 알바를 했을 리 없다 이렇게 난리난 거임..?
- 10:33
- 조회 110
- 잡담
-
- 망돌아놀자 보는데 착한애들 왜케 많아...ㅋㅋㅋㅋ
- 10:33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