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히 정산 얘기 나올 건 아닐수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어떤 아이돌이 석탄 나르는 알바를 한 거임?
- 10:30
- 조회 6
- 잡담
-
- 아니 진짜 탄광알바 해봤다고 했으면 억울하지나 않지
- 10:30
- 조회 26
- 잡담
-
- 알바 많이 했다 이러면 믿기는데 갑자기 석탄 이래서 엥 싶긴 했음
- 10:30
- 조회 34
- 잡담
-
- 저문을열고나면나는어떻게되는걸까다음세상일지깊은심연일지몰라도🎤(˘ロ˘ )ง
- 10:29
- 조회 9
- 잡담
-
- 더쿠가 비슷한 체급? 규모 커뮤들이랑 비교하면 관리 ㅈㄴ 안되는 것도 맞지 않나
- 10:29
- 조회 72
- 잡담
-
- 자꾸 미자 안된대 미자 안된대 미자 아니었다잖아 앵무새인가
- 10:29
- 조회 61
- 잡담
-
- 걍 석탄 날랐대 -> 그렇구나 이정도 감상밖에 안든다
- 10:29
- 조회 98
- 잡담
-
- 최근에 그거 생각난다 남돌이 해야할것 생태 소통 뭐시기 등등 적어놓은 트윗 인용에 ㄴㄴ 그거 다 해도 데뷔 전에 알바하면 까임 달려있던거
- 10:28
- 조회 113
- 잡담
-
- 국내 인기 지표는 대충 알겠던데 해외 인기지표는 어떻게 아는거야?
- 10:28
- 조회 42
- 잡담
-
- 무명의 더쿠들도 인간인데 아이돌 쳐맞은거만 신경쓰지 말고 회원 쳐패는것도 그만해...
- 10:28
- 조회 40
- 잡담
-
- 여기도 익명이지만 한 글에서 덬 표시가 되는데 쭉빵은 그런것도 없어서 한명이 자아분열 가능해
- 10:28
- 조회 19
- 잡담
-
- 아 존나 석탄에 집착 개쩐다 쟤도 들어가본적없다잖아
- 10:28
- 조회 21
- 잡담
-
- 요즘 캡모자 예쁜거 모잇니 추천좀
- 10:28
- 조회 12
- 잡담
-
- 오정세 특유의 그 연기가 너무 맛남
- 10:28
- 조회 10
- 잡담
-
- 코르티스 다 잘생겼네
- 10:28
- 조회 50
- 잡담
-
- 인도네시아든 남미든 한국인피부색으로 억까하다가 결국 마지막 모양새는 자기들이 한녀보다 더 예쁘고 피부곱다고 셀카 올려대기 시작하는걸로 끝나는게 너무 ㅋㅋㅋㅋㅋㅋ
- 10:27
- 조회 85
- 잡담
-
- 지금 쭉빵은 관리라도 된다는 애들은 쭉빵지킴이로 함부로 몰아가도 됨 ㅇㅇ
- 10:27
- 조회 118
- 잡담
-
- 난 가끔 왕덬이 일부러 덬몰이나 까플 관리하면 커뮤 리젠 줄어서 저러나 싶다니까
- 10:27
- 조회 28
- 잡담
-
- 탈케하고싶어도 엠디 정리하는거 엄두도 안나서 탈케도 못하겠음
- 10:27
- 조회 9
- 잡담
-
- 아니 석탄날랐데 라고 전달만 한 덬들도
- 10:26
- 조회 28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