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기엔 그동안 핫게를 스친 팬싸논란 돌들이 떠오름... 그중 비슷하게 동태여서 말나온 돌도 있었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인도네시아든 남미든 한국인피부색으로 억까하다가 결국 마지막 모양새는 자기들이 한녀보다 더 예쁘고 피부곱다고 셀카 올려대기 시작하는걸로 끝나는게 너무 ㅋㅋㅋㅋㅋㅋ
- 10:27
- 조회 28
- 잡담
-
- 지금 석탄이 석가탄신일로 읽힘
- 10:27
- 조회 25
- 잡담
-
- 지금 쭉빵은 관리라도 된다는 애들은 쭉빵지킴이로 함부로 몰아가도 됨 ㅇㅇ
- 10:27
- 조회 39
- 잡담
-
- 난 가끔 왕덬이 일부러 덬몰이나 까플 관리하면 커뮤 리젠 줄어서 저러나 싶다니까
- 10:27
- 조회 19
- 잡담
-
- 탈케하고싶어도 엠디 정리하는거 엄두도 안나서 탈케도 못하겠음
- 10:27
- 조회 6
- 잡담
-
- 아니 석탄날랐데 라고 전달만 한 덬들도
- 10:26
- 조회 139
- 잡담
-
- 석탄 관련된건 미자들 알바 절대 못한다던데
- 10:26
- 조회 160
- 잡담
-
- 나 예전에 당근으로 전화컴플레인(?) 알바 해봄ㅋㅋㅋㅋㅋ
- 10:26
- 조회 25
- 잡담
-
- 콰삭킹 근데 첫입이 제일 환상적인듯
- 10:26
- 조회 22
- 잡담
-
- ㅁㅈㅎ이 석탄나른경력으로 무슨 탄광에 주요직 차지하는것도 아니고
- 10:26
- 조회 72
- 잡담
-
- 아 ㅅㅂ 기차 앞자리에 존나이상한사람앉음
- 10:26
- 조회 38
- 잡담
-
- 나는 콰삭킹 진짜 너무 맛없던데
- 10:26
- 조회 49
- 잡담
-
- ㅅㅈㅎ 저런 애 볼때마다 왕덬이 리젠 늘리려고 저러나 이 생각함
- 10:26
- 조회 21
- 잡담
-
- 쭉빵이 관리 잘된다는 거 진심 금시초문이다 거기 운영자 또라이던데
- 10:26
- 조회 37
- 잡담
-
- ㅅㅈㅎ 어그로 끄는 애들은 그냥 온갖 커뮤 돌아다니면서 그걸 직업처럼 수행하는 애들인데 문제는 거기에 낚이는 애들임
- 10:26
- 조회 15
- 잡담
-
- 와일드씽 본 사람 있어??
- 10:26
- 조회 68
- 잡담
-
- 근데 의자에 이런 허리 받침대 쓰면 효과 있어?
- 10:26
- 조회 99
- 잡담
-
- 내기준 타커뮤는 나름? 관리자가 뭔가 활동하는게 티가 남
- 10:25
- 조회 61
- 잡담
-
- 석탄집착덬 솔직히 현실에서 만나면 다들 슬금슬금 피했을거같은데 게시판이라 말섞어주니까 못 멈추는거같음
- 10:25
- 조회 34
- 잡담
-
- 내돌콘 아직 80일이나 남았는데
- 10:25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