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다른 억까 논란보다 걍 당사자가 영상 풀로 올리면서 문제제기 한게 어캐 플안타 심지어 공론화 3번째라던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누가 또 펫샵에서 강아지 데려왔는데
- 13:06
- 조회 1
- 잡담
-
- 생각나서 포인핸드 들어가서 보자마자 어마어마한거 만남
- 13:06
- 조회 0
- 잡담
-
- 아니 걍 여기는 구체적으로 글쓰면 다 주어잇다고생각해서 무조건플탐
- 13:06
- 조회 12
- 잡담
-
- 솔직히 여기서 말하는 '유난'을 떨어서 까플까지 안 간거 같아 보이긴 함
- 13:06
- 조회 10
- 잡담
-
- 펫샵에 사인한 사람이 누군데~~~~~~~~~!!!!!!!!! 까줘 하지 말고 직접 까라!!!!
- 13:06
- 조회 16
- 잡담
-
- 우리 집도 국가동물보ㅓㅎ시스템? 거기에 검색해서 동물보호시설이라고 해서 데려왔는데
- 13:06
- 조회 65
- 잡담
-
- 에이티즈 뮤비에 이사람 나오네
- 13:06
- 조회 35
- 잡담
-
- 아니 오늘 빌드업이든 뭐든 그래서 까플 안왔잖아
- 13:06
- 조회 40
- 잡담
-
- 요즘 위고식스 영상 보는데
- 13:06
- 조회 5
- 잡담
-
- 근데 저거 며칠전에 계속
- 13:06
- 조회 111
- 잡담
-
- 타싸중계로 플탄게 아닌거같은데 왜 자꾸 덬들한테 지랄임ㅋㅋㅋㅋㅋ
- 13:06
- 조회 22
- 잡담
-
- 스키즈노래 개웅장해
- 13:06
- 조회 14
- 잡담
-
- 국내선예매를 해도 중국 엑셀표 미쳤구나..??
- 13:06
- 조회 16
- 잡담
-
- 그냥 저 강아지가 꼭 펫샵이어야 되는 애들 있어보임
- 13:05
- 조회 66
- 잡담
-
- 내돌 올공 핸드볼 공연 있는데 존나 정병온다
- 13:05
- 조회 30
- 잡담
-
- 보호소에 새끼 품종견 많음
- 13:05
- 조회 67
- 잡담
-
- 그냥 말하면 그대로 좀 받아들여 저거 거짓말임 이지랄 말고
- 13:05
- 조회 19
- 잡담
-
- 보통 찐으로 유기견 입양보내고 이러는곳은 책임비가 그리 안비싸용
- 13:05
- 조회 37
- 잡담
-
- 근데 여기 진짜 고소 사이트 1위란거 실감남ㅋㅋ
- 13:05
- 조회 91
- 잡담
-
- 요즘 사칭보호소들 동물보호시설 업종도 달고있더만
- 13:05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