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최근에 그거 생각난다 남돌이 해야할것 생태 소통 뭐시기 등등 적어놓은 트윗 인용에 ㄴㄴ 그거 다 해도 데뷔 전에 알바하면 까임 달려있던거
- 10:28
- 조회 23
- 잡담
-
- 국내 인기 지표는 대충 알겠던데 해외 인기지표는 어떻게 아는거야?
- 10:28
- 조회 1
- 잡담
-
- 무명의 더쿠들도 인간인데 아이돌 쳐맞은거만 신경쓰지 말고 회원 쳐패는것도 그만해...
- 10:28
- 조회 4
- 잡담
-
- 여기도 익명이지만 한 글에서 덬 표시가 되는데 쭉빵은 그런것도 없어서 한명이 자아분열 가능해
- 10:28
- 조회 4
- 잡담
-
- 아 존나 석탄에 집착 개쩐다 쟤도 들어가본적없다잖아
- 10:28
- 조회 9
- 잡담
-
- 요즘 캡모자 예쁜거 모잇니 추천좀
- 10:28
- 조회 4
- 잡담
-
- 오정세 특유의 그 연기가 너무 맛남
- 10:28
- 조회 5
- 잡담
-
- 코르티스 다 잘생겼네
- 10:28
- 조회 20
- 잡담
-
- 미성년자 석탄 옮기기 알바시킨 탄광 찾아서 신고할 기세임
- 10:28
- 조회 77
- 잡담
-
- 인도네시아든 남미든 한국인피부색으로 억까하다가 결국 마지막 모양새는 자기들이 한녀보다 더 예쁘고 피부곱다고 셀카 올려대기 시작하는걸로 끝나는게 너무 ㅋㅋㅋㅋㅋㅋ
- 10:27
- 조회 61
- 잡담
-
- 지금 석탄이 석가탄신일로 읽힘
- 10:27
- 조회 51
- 잡담
-
- 지금 쭉빵은 관리라도 된다는 애들은 쭉빵지킴이로 함부로 몰아가도 됨 ㅇㅇ
- 10:27
- 조회 70
- 잡담
-
- 난 가끔 왕덬이 일부러 덬몰이나 까플 관리하면 커뮤 리젠 줄어서 저러나 싶다니까
- 10:27
- 조회 27
- 잡담
-
- 탈케하고싶어도 엠디 정리하는거 엄두도 안나서 탈케도 못하겠음
- 10:27
- 조회 8
- 잡담
-
- 아니 석탄날랐데 라고 전달만 한 덬들도
- 10:26
- 조회 196
- 잡담
-
- 석탄 관련된건 미자들 알바 절대 못한다던데
- 10:26
- 조회 233
- 잡담
-
- 나 예전에 당근으로 전화컴플레인(?) 알바 해봄ㅋㅋㅋㅋㅋ
- 10:26
- 조회 38
- 잡담
-
- 콰삭킹 근데 첫입이 제일 환상적인듯
- 10:26
- 조회 28
- 잡담
-
- ㅁㅈㅎ이 석탄나른경력으로 무슨 탄광에 주요직 차지하는것도 아니고
- 10:26
- 조회 99
- 잡담
-
- 아 ㅅㅂ 기차 앞자리에 존나이상한사람앉음
- 10:26
- 조회 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