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제 최애 잘못해서 까이면 걍 아무 생각이 안드는듯 https://theqoo.net/ktalk/4255165130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10 예전엔 솔직히 마음아파서 실드치느라 바빳는데 하 그짓이 존나 아드리맘같아서 다 관둠잘못햇으면 걍 욕 좀 먹고 다시 잘하면 된다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