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면 즉시 컴플레인 들어오는 서비스직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요즘 캡모자 예쁜거 모잇니 추천좀
- 10:28
- 조회 0
- 잡담
-
- 오정세 특유의 그 연기가 너무 맛남
- 10:28
- 조회 0
- 잡담
-
- 코르티스 다 잘생겼네
- 10:28
- 조회 12
- 잡담
-
- 미성년자 석탄 옮기기 알바시킨 탄광 찾아서 신고할 기세임
- 10:28
- 조회 27
- 잡담
-
- 인도네시아든 남미든 한국인피부색으로 억까하다가 결국 마지막 모양새는 자기들이 한녀보다 더 예쁘고 피부곱다고 셀카 올려대기 시작하는걸로 끝나는게 너무 ㅋㅋㅋㅋㅋㅋ
- 10:27
- 조회 44
- 잡담
-
- 지금 석탄이 석가탄신일로 읽힘
- 10:27
- 조회 34
- 잡담
-
- 지금 쭉빵은 관리라도 된다는 애들은 쭉빵지킴이로 함부로 몰아가도 됨 ㅇㅇ
- 10:27
- 조회 56
- 잡담
-
- 난 가끔 왕덬이 일부러 덬몰이나 까플 관리하면 커뮤 리젠 줄어서 저러나 싶다니까
- 10:27
- 조회 23
- 잡담
-
- 탈케하고싶어도 엠디 정리하는거 엄두도 안나서 탈케도 못하겠음
- 10:27
- 조회 8
- 잡담
-
- 아니 석탄날랐데 라고 전달만 한 덬들도
- 10:26
- 조회 158
- 잡담
-
- 석탄 관련된건 미자들 알바 절대 못한다던데
- 10:26
- 조회 190
- 잡담
-
- 나 예전에 당근으로 전화컴플레인(?) 알바 해봄ㅋㅋㅋㅋㅋ
- 10:26
- 조회 29
- 잡담
-
- 콰삭킹 근데 첫입이 제일 환상적인듯
- 10:26
- 조회 23
- 잡담
-
- ㅁㅈㅎ이 석탄나른경력으로 무슨 탄광에 주요직 차지하는것도 아니고
- 10:26
- 조회 79
- 잡담
-
- 아 ㅅㅂ 기차 앞자리에 존나이상한사람앉음
- 10:26
- 조회 43
- 잡담
-
- 나는 콰삭킹 진짜 너무 맛없던데
- 10:26
- 조회 56
- 잡담
-
- ㅅㅈㅎ 저런 애 볼때마다 왕덬이 리젠 늘리려고 저러나 이 생각함
- 10:26
- 조회 21
- 잡담
-
- 쭉빵이 관리 잘된다는 거 진심 금시초문이다 거기 운영자 또라이던데
- 10:26
- 조회 38
- 잡담
-
- ㅅㅈㅎ 어그로 끄는 애들은 그냥 온갖 커뮤 돌아다니면서 그걸 직업처럼 수행하는 애들인데 문제는 거기에 낚이는 애들임
- 10:26
- 조회 16
- 잡담
-
- 와일드씽 본 사람 있어??
- 10:26
- 조회 7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