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장당 돌에게 돌아가는건 얼마 안될텐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냥 플이 두개임 빌드업하고 돌 엮어서 까플 만들고싶은 애들 / 파생 신종펫샵 얘기하는 글
- 13:18
- 조회 0
- 잡담
-
- 경기도에서 운영하는 보호소 들어가봤는데 입양 받으려면 교육 받아야된대
- 13:18
- 조회 17
- 잡담
-
- 차라리 커뮤 관리 잘하라고 왕덬 처패는 플이 더 나은듯
- 13:18
- 조회 3
- 잡담
-
- 요즘엔 책임비라고도 안하고 후원비라고도 뜯어감
- 13:18
- 조회 23
- 잡담
-
- 얘들아 엔플라잉 뫼비우스 들어봐
- 13:18
- 조회 4
- 잡담
-
- 솔직히 오늘은 글 한두개가 빌드업하려다 실패했는데 그걸로 더쿠에 까플왔다고 하는 애들이 더 많아보임
- 13:18
- 조회 33
- 잡담
-
- 난 걍 돈때문에 안키움
- 13:18
- 조회 46
- 잡담
-
- ㅇㅋㅌ 도서방 눈팅하다가 돈 쓰고 옴
- 13:18
- 조회 34
- 잡담
-
- 스키즈 또 뮤비 ㅈㄴ 잘찍었네
- 13:18
- 조회 21
- 잡담
-
- 강아지 인스타로만 키워
- 13:18
- 조회 34
- 잡담
-
- ㄷㄱㅁㄹ 여기는 돈 안받고 파양 이런걸로 유명하지 않나
- 13:18
- 조회 82
- 잡담
-
- 플 보면서 느낀점 너나 잘해라
- 13:17
- 조회 20
- 잡담
-
- 군대 가기전에 반려동물 데려오는건 무슨 심리일까
- 13:17
- 조회 52
- 잡담
-
- 리센느 노래 타이틀급 아닌 노래 중에서 럭키유라는 노래 꼭들어봐
- 13:17
- 조회 9
- 잡담
-
- 알못이라그런가 가끔 올라오는 보호소 가장한 펫샵 캡쳐 봐도 잘 모르겠음... 포인핸드는 몇번 캡쳐 봐서 알고
- 13:17
- 조회 16
- 잡담
-
- 보호소에서 데려온 애를 보고도 돌을 패려고 하는거 보면 걍 인간이 존나 제일 나쁨
- 13:17
- 조회 74
- 잡담
-
- 더쿠 가뜸 로딩 걸리는거왜그러지
- 13:17
- 조회 13
- 잡담
-
- 로제 보호소에서 강아데리고 온 후로 체감됐음
- 13:17
- 조회 328
- 잡담
-
- 부끄러운줄을 모르는 인간들이 언제부터 그런거 관심있다고
- 13:16
- 조회 71
- 잡담
-
- 플 보고 있으니 걍 본인들 앞가림이나 잘해라는 소리만 나옴
- 13:16
- 조회 7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