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든 블로그든 해서 팔로 1000단위만 되도 협찬도 잘들어오더라 https://theqoo.net/ktalk/4255161172 무명의 더쿠 | 08:55 | 조회 수 48 지인 그냥 맛집 포스팅만 하는 블로그계정 있는데 식당방문 이런거로 협찬 엄청 들어와서 외식비 거의 안쓴다 해서 존나 부러웠음(나 돼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