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혼자 라방하거나 할 때도 집중력 존나 바닥인거 느껴져서 별로 안놀라움 https://theqoo.net/ktalk/4255156714 무명의 더쿠 | 08:49 | 조회 수 229 쉴드가 아니라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