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년생에 20년데뷔인데 스텝이 어디까지 열심히해라 가르쳐야됨.... https://theqoo.net/ktalk/4255156693 무명의 더쿠 | 08:49 | 조회 수 168 일반적인 20데뷔면 곧 재계약할 짬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