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펫샵이라고 팸> 보호소에서 데려왔다함> ㄴㄴ저거 펫샵신종수법임
- 12:55
- 조회 0
- 잡담
-
- 아니 돌은 보호소에서 데려왓다 햇는데 말하기 전에는 펫샵이라고 패고 이후에는 신종펫샵 사기 같다 하고
- 12:55
- 조회 1
- 잡담
-
- 호날두 인스타 팔로우가 세계 1윈데 불호가 많을뿐 인기도 ㅈㄴ 많은거지
- 12:55
- 조회 1
- 잡담
-
- 저 주어가 돈내고 데려왔다 안했는데 사실인냥 말하네
- 12:55
- 조회 45
- 잡담
-
- 커질까봐 펫샵애들 밥도 존나 안주자나
- 12:55
- 조회 5
- 잡담
-
- 아니 근데 더쿠에서 펫샵으로 깐거임?
- 12:55
- 조회 52
- 잡담
-
- 지금 주어는 사기당한 것 같아서 별말 안하고 싶은데 이때싶 소매넣기 같은거 뭐지
- 12:54
- 조회 40
- 잡담
-
- 아기바오 무슨일이야ㅋㅋㅋㅋ
- 12:54
- 조회 24
- 잡담
-
- 아니 근데 돈줫단 말도없고 아무말도 없는데
- 12:54
- 조회 100
- 잡담
-
- 아니 왜 날조를 해 돈주고 데려왔다고 한적 없어;;;
- 12:54
- 조회 147
- 잡담
-
- 요즘 대놓고 펫샵이 어딨음 다 보호소 위장펫샵이지 아는 사람들이 사기 안당하고
- 12:54
- 조회 59
- 잡담
-
- 말을 안해주면 잘못된건지 모르는 것들이 생각보다 많음
- 12:54
- 조회 11
- 잡담
-
- 아니 애초에 먼저 펫샵확정짓고 패다가 머쓱해서 저러는거잖아
- 12:54
- 조회 200
- 잡담
-
- 근데 나도 신종펫샵 첨에 몰랐는데 어린 품종견만 있는게 기괴하긴하더라
- 12:54
- 조회 31
- 잡담
-
- 다들 펫샵이 어떤 식으로 장사하는지 대충 아니까 저런식으로 구라치는거임
- 12:54
- 조회 47
- 잡담
-
- 일본 32강 못 올라가면 좋겠다
- 12:54
- 조회 21
- 잡담
-
- 동성로에 펫샵거리는 언제 없어짐
- 12:53
- 조회 95
- 잡담
-
- 작년에 관악구 러브버그 뒤지는 줄 알았는데
- 12:53
- 조회 19
- 잡담
-
- 코르티스 제임스 바자 영상 넘멋있오
- 12:53
- 조회 25
- 잡담
-
- 윈터가 데려온 강아지가 구조된 강아지라고 했는데 사실 그냥 요즘 펫샵이 강아지 팔때하는 수법 멘트였다 이거?
- 12:53
- 조회 38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