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 논란이 한두번이 아닌거면 회사에서 뭐라 안하나? 걍 순수하게 신기하네 https://theqoo.net/ktalk/4255153807 무명의 더쿠 | 08:45 | 조회 수 277 나였음 더 열심히 할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