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자고 싶은데 지금 깸 ㅅㅂ.. 한시간 더 잘수잇는데대체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보넥도 부산콘 기획자 누구냐 월급 올려야됨
- 14:14
- 조회 1
- 잡담
-
- 하긴 국내콘 예매해서 오는건 일녀들이겠지
- 14:14
- 조회 0
- 잡담
-
- 근데 ㄹㅇ 자기도 모르게 놀라서 소리 나오는 사람도 있을거 아녀
- 14:14
- 조회 6
- 잡담
-
- 나는 놀라면 소리라도 지르고 싶음 소리도 못지르고 심장이 너무 아파
- 14:14
- 조회 4
- 잡담
-
- 침착맨 한로로 초대석 삼촌 잘 놀아주는 조카같아
- 14:14
- 조회 7
- 잡담
-
- 지금 손 잡고 그랬구나 게임 해야할 덬들 좀 있어보임 ㅋㅋㅋㅋ
- 14:14
- 조회 10
- 잡담
-
- 난 솔직히 요즘 유행하는 견종 별로 안 귀엽고 진도믹스같은 애들이 귀여워
- 14:14
- 조회 5
- 잡담
-
- 소형견이 더 무섭지않음? 난 걔네가 더 므섭더라
- 14:14
- 조회 8
- 잡담
-
- 공포라는게 원래 그런거지 이게 왜 오바고 유난인지 모르겠음
- 14:14
- 조회 14
- 잡담
-
- 요즘 부산콘 추가하는 돌들 많아지는 추센가?
- 14:14
- 조회 22
- 잡담
-
- 근데시발 바퀴벌레는 나도 비명을 지르게되더라....
- 14:14
- 조회 7
- 잡담
-
- 해외팬들 난리 못치게 아예 정책으로 만들면좋겠다
- 14:14
- 조회 16
- 잡담
-
- 그냥 개나 강아지나 다 무서운 거지 크기가 상관 있나
- 14:14
- 조회 7
- 잡담
-
- 소형견이라고 안무는거 아니고
- 14:14
- 조회 10
- 잡담
-
- 아니 근데 진짜 사소한걸로 엄청 잘놀래는사람 안겪어보면 모름 원래
- 14:14
- 조회 82
- 잡담
-
- 보넥도 부산콘은 온콘 안하는구나
- 14:14
- 조회 27
- 잡담
-
- 비명소리 플 걍 서로 딴얘기하는거같음 ㅋㅋㅋㅋㅋ
- 14:14
- 조회 42
- 잡담
-
- 난 진짜 무의식적으로 큰 비명 나온다는 거 체감한 게
- 14:14
- 조회 29
- 잡담
-
- 난 대형견보다 소형견이 더 종잡을수가 없던데
- 14:13
- 조회 11
- 잡담
-
- 니집 개 너만 예쁘지 << 이걸 좀 탑재해야 되긴 함
- 14:13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