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왜 영통을 저따위로 해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멜티 멜론티켓 티켓팅 용병 구하는데 동접 가능?
- 14:15
- 조회 0
- 잡담
-
- 우리도 국내선예매 해주면 좋겠다
- 14:15
- 조회 3
- 잡담
-
- 그냥 무서워하는 사람도 있는걸 이해하면 될텐데
- 14:15
- 조회 13
- 잡담
-
- 국내선예매 이거 국적 한정이야 아님 거주지 한정이야?
- 14:15
- 조회 3
- 잡담
-
- 진짜 ㄹㅇ로 길에서 비둘기 볼때마다 꺅!!! 하고 소리지르는사람이랑 다녀본적있음
- 14:15
- 조회 8
- 잡담
-
- 알디원 막라셋 뭉쳐있는거 보면 볼수록 이거같음
- 14:14
- 조회 8
- 잡담
-
- 일본에서 미사모 진짜 영향력이 그렇게 커?
- 14:14
- 조회 16
- 잡담
-
- 보넥도 부산콘 기획자 누구냐 월급 올려야됨
- 14:14
- 조회 17
- 잡담
-
- 하긴 국내콘 예매해서 오는건 일녀들이겠지
- 14:14
- 조회 14
- 잡담
-
- 근데 ㄹㅇ 자기도 모르게 놀라서 소리 나오는 사람도 있을거 아녀
- 14:14
- 조회 25
- 잡담
-
- 나는 놀라면 소리라도 지르고 싶음 소리도 못지르고 심장이 너무 아파
- 14:14
- 조회 10
- 잡담
-
- 침착맨 한로로 초대석 삼촌 잘 놀아주는 조카같아
- 14:14
- 조회 11
- 잡담
-
- 지금 손 잡고 그랬구나 게임 해야할 덬들 좀 있어보임 ㅋㅋㅋㅋ
- 14:14
- 조회 23
- 잡담
-
- 난 솔직히 요즘 유행하는 견종 별로 안 귀엽고 진도믹스같은 애들이 귀여워
- 14:14
- 조회 12
- 잡담
-
- 소형견이 더 무섭지않음? 난 걔네가 더 므섭더라
- 14:14
- 조회 20
- 잡담
-
- 공포라는게 원래 그런거지 이게 왜 오바고 유난인지 모르겠음
- 14:14
- 조회 25
- 잡담
-
- 요즘 부산콘 추가하는 돌들 많아지는 추센가?
- 14:14
- 조회 39
- 잡담
-
- 근데시발 바퀴벌레는 나도 비명을 지르게되더라....
- 14:14
- 조회 9
- 잡담
-
- 해외팬들 난리 못치게 아예 정책으로 만들면좋겠다
- 14:14
- 조회 21
- 잡담
-
- 그냥 개나 강아지나 다 무서운 거지 크기가 상관 있나
- 14:14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