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게 아침부터 열성적이다... https://theqoo.net/ktalk/4255152669 무명의 더쿠 | 08:43 | 조회 수 270 기분파 아이돌 최악이지만 아침부터 아이돌 까는데 열 올리는건 더 폐급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