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앞 여자분 임산부 같은데..뺏지 없으면 그냥 앉아있어야 하나 https://theqoo.net/ktalk/425514516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12 아무리봐도 뺏지는 없는데안 일어나는게 맞겠지?말랐는데 배가 유난히 나오고 옷을 한 껏 예쁘게 입었는데 안 어울리는 회색 운동화를 신었는데쓰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