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팬이 한국어 쓴다고 노력하는데 저걸 뭐라하네 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이돌 쉽지 않은 직업이야 증맬루
- 10:01
- 조회 0
- 잡담
-
- 동태와탄광 인디밴드 이름 같다
- 10:01
- 조회 3
- 잡담
-
- 나만춥니
- 10:01
- 조회 3
- 잡담
-
- 아니 알바했든 안했든 상관없는데 이렇게 말했으면
- 10:01
- 조회 58
- 잡담
-
- 근데 갤충들은 더쿠도하고 쭉빵도하고 여시도할듯
- 10:01
- 조회 12
- 잡담
-
- 대충 탄광에서 알바했다 이런가 했지 괜히 타진요의 나라가 아니네
- 10:01
- 조회 38
- 잡담
-
- 저거 약간 ㄴㅈㅅ ㅁㅈ 칼국수때 생각남
- 10:01
- 조회 60
- 잡담
-
- 걍 어디가 유독 심하다 이런거모르겠긴함 ㅅㅈㅎ 커뮤하는애들 다 거기서 거기같음
- 10:01
- 조회 9
- 잡담
-
- 근데 정말 개성말살 시댄데 또 개성없으면 뭐라함 ㅋㅋㅋㅋㅋㅋ
- 10:01
- 조회 14
- 잡담
-
- 요즘 대세는 탈덕충이 아니라 간잽충임? ㅋㅋ
- 10:01
- 조회 23
- 잡담
-
- 팬싸 태도논란은 어차피 그사세같다고 느껴지는게
- 10:00
- 조회 119
- 잡담
-
- 아까 플 초반에 누가 탄광 심연이라 한 이유를 알겠다
- 10:00
- 조회 84
- 잡담
-
- ㅅㅊ은 일대일로 집중해야하는 영통 라방이 딱 티남
- 10:00
- 조회 111
- 잡담
-
- 석탄 날랐다고 본인이 이야기 했어?
- 10:00
- 조회 95
- 잡담
-
- 애초에 요즘 짹에서든 어디든 찍혀서 사사건건 시비걸리고 조롱당하는 건 이유가 없어
- 10:00
- 조회 5
- 잡담
-
- 하다못해 다른자재나른걸 석탄이라 했다해도 걍 단기알바생이 뭘알겠냐고
- 10:00
- 조회 117
- 잡담
-
- 지금 당장만 봐도 그나마 더쿠가 정상적인 사고하는데 쭉빵사랑단은 왜케 많은거임
- 10:00
- 조회 36
- 잡담
-
- ㅅㅊ간잽했다가 탈빠했다고 올라오는 글중에서 공감되는건 위생 문제 밖에 없음
- 10:00
- 조회 161
- 잡담
-
- 지금 여기도 저걸로 화내는 애들 있는거지...?
- 10:00
- 조회 47
- 잡담
-
- 이때싶이긴한데 솔직히 혼자 결 다른거 느껴지지않나
- 10:00
- 조회 2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