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도 팬싸 진짜 쥐어짜내서 하는 느낌이었는데 https://theqoo.net/ktalk/4255142016 무명의 더쿠 | 08:28 | 조회 수 404 연차차고 솔로 하기 시작하고부턴 팬싸를 거의 안잡더라...ㅋㅋㅋ팬들은 팬싸 안잡아준다고 회사 욕하지만 다른 멤버들은 잘만 하는데 내가 보기엔 그냥 본인이 팬싸가 영 안맞는거 같음나는 팬싸 별로 안좋아해서 뭐 오히려 좋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