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쪽 파면 힘들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애초에 안애매한 공지는 없음
- 11:10
- 조회 9
- 잡담
-
- 근데 일어난 사건(?)들이 많아서그런지 알아서 잘하겠지 생각도 안들고 신고버튼 생기면 통제광들 더 많아지는것도 알빠아님
- 11:10
- 조회 6
- 잡담
-
- 아니 애초에 옛날엔 왕덬 피드백이 많았음 ㅇㅇ
- 11:09
- 조회 27
- 잡담
-
- 나 ㅇ티했었는데 신고버튼 남용하는 회원 ㅈㄴ많아서 탈주함
- 11:09
- 조회 23
- 잡담
-
- 옛날에 더쿠 디씨처럼 자유로움이 모토아니었어?
- 11:09
- 조회 33
- 잡담
-
- 근데 통고소가 그리 흔한일은 아니지않나...
- 11:09
- 조회 60
- 잡담
-
- 더쿠 재택근무러 안뽑나
- 11:09
- 조회 48
- 잡담
-
- 걍 공지플보면 내맘에 안드는거 안써는데 관리안하는거지 ㅇㅇ 어 나랑의견다르네? 너는 왜씨발왕덬을쉴드쳐? 임
- 11:09
- 조회 37
- 잡담
-
- 근본적으로 지난 몇년간 왕덬이 유저들한테 불신을 ㅈㄴ 쌓아온게 터진거 아닐까요
- 11:08
- 조회 18
- 잡담
-
- 솔직히 공지고 뭐고 덬들이나 까플안달리면 돼
- 11:08
- 조회 18
- 잡담
-
- 근데 더쿠공지는 왕덬성향도있지만ㅋㅋ 공지악용해서 이거는?저거는?하고 공지교묘하게 피해서 위반한 애들 존많이라
- 11:08
- 조회 42
- 잡담
-
- 여초에서 호남혐오 잘 못느꼈다가
- 11:08
- 조회 107
- 잡담
-
- 옛날엔 막 차단된 어그로 모든 글 박제하고 그랬는데 공지에
- 11:08
- 조회 31
- 잡담
-
- 상의가 가랑이 사이에 말려들어가서 바디수트 입은 것 처럼 하고 다녔네
- 11:08
- 조회 20
- 잡담
-
- 아깝다
- 11:08
- 조회 10
- onair
-
- 본확 안하는 곳 플미가격 궁금해
- 11:08
- 조회 12
- 잡담
-
- 와씨 목어깨선이 긴데 죄다 이건ㅠㅋㅋㅋㅋㅋㅋㅋ
- 11:08
- 조회 18
- onair
-
- 내돌 억까로 거의 천플 넘게 간거 아직도 핫게 있음
- 11:08
- 조회 118
- 잡담
-
- 왕덬이 기분상해죄로 시달리든가 말든가임
- 11:07
- 조회 31
- 잡담
-
- 만약에 골키퍼가 선 앞에서 골을 잡았어 근데 그 골을 잡고 뒤로 넘어져서 골선을 넘었어
- 11:07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