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사실 저영상 동태도 문제지만 시간 다되기 전에 팬 보낸게 제일 에바라고 생각함
무명의 더쿠
|
08:26 |
조회 수 375
이게 대응 잘해주다가 끝난거면 모르겠는데 내내 동태로 일관하다가 끝날때 되니깐 처음으로 반응하면서 4초 전에 먼저 끊고 인사하는게.....ㅠ
영통 시간이 얼마나 중요한데 그것마저 떼먹냐
영통 시간이 얼마나 중요한데 그것마저 떼먹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