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내돌 영통 후기 보면서 못알아들은적 많음 근데 대응을 저렇게 대충 안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단기 알바고 밖에서 깔짝깔짝 나르기만 했으면 본인도 정확히 모르고 탄광 알바인것만 알았을텐데
- 09:51
- 조회 0
- 잡담
-
- 애초에 정병먹고 커뮤하는 애들은 한군데만 안함 ㅋㅋ 걔네가 돌아다니면서 다 플만드는건데
- 09:51
- 조회 0
- 잡담
-
- 여기는 플이 좀 늦게타지
- 09:51
- 조회 1
- 잡담
-
- ㄹㅇㅈ에서 ㅅㅊ 간잽하다 떨어져 나온게 동태논란도 그렇지만
- 09:51
- 조회 14
- 잡담
-
- 쭉빵은 취미가 루머양성인 듯
- 09:51
- 조회 3
- 잡담
-
- 허언증 물고늘어지는것도 솔직히 몇몇 연예인들한테만 그러지 않음?
- 09:51
- 조회 9
- 잡담
-
- 청년미래적금 아무대나 신청하고 통장개설은 다른데서 해도되나 ,,?
- 09:51
- 조회 5
- 잡담
-
- 솔직히 ㅅㅊ 좋아한지 아직 9개월 밖에 안됐지만
- 09:51
- 조회 63
- 잡담
-
- 솔까 탄광에서 진짜 일을 했냐 안했냐는 중요한게 아닐걸ㅋㅋㅋ
- 09:50
- 조회 94
- 잡담
-
- ㅍㅁ 아너무빡친다 내돌욕하는 계정들어가봤는데
- 09:50
- 조회 37
- 잡담
-
- 저런 영통팬싸 논란 그룹한테도 데미지 입힌다고 생각해?
- 09:50
- 조회 86
- 잡담
-
- 딴말인데 세상은 원래 얼레벌레야 너넨 대한민국 최순실 국정농단 상상이나 했었냐고 ㅋㅋㅋ
- 09:50
- 조회 56
- 잡담
-
- 근데 똑같은 문제로 한번 ㅈㄴ 욕먹었다 아님? 서치를 안하나
- 09:50
- 조회 99
- 잡담
-
- 이 씨봉방 새끼덜 현질 유도 하는거 개 빡 치 네
- 09:50
- 조회 11
- 잡담
-
- 챗지피티로 요즘 탄광알바 물어봤을듯
- 09:50
- 조회 37
- 잡담
-
- 아니 그냥 사장이랑 쇼부치고 삽으로 퍼가도되는 노천탄광도 있다는거잖음
- 09:50
- 조회 76
- 잡담
-
- 나르는 일이면 석탄을 날랐다는건가
- 09:50
- 조회 69
- 잡담
-
- 근데 저 알바얘기 케톡에서 먹금 잘했어도 한번은 플 크게 탔을거임
- 09:50
- 조회 61
- 잡담
-
- 소심발언 ㅉㅃ도 갤화됐다지만 난 케톡도 다를게 있나? 하고 종종 느낌
- 09:49
- 조회 90
- 잡담
-
- 태도 말 나오면 잠깐 잘해줬다 다시 원래대로 돌아간다며
- 09:49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