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안그래도 ㅅㅊ 영통 저거 되게 바보같다 느낀 게 솔직히 팬싸 가는 사람들은 이미 그 돌한테 살짝 정신 빠진 상태잖아
무명의 더쿠
|
08:24 |
조회 수 407
그럼 1분 50초가 동태였어도 마지막 10초에
아이고 내가 많이 못알아들었죠? 미안해요ㅜㅜ 다음에 또 오면 대화 잘해봐요
했으면 백퍼 그 팬은 마지막 10초 ㄸㅐ문에 좋아서 또 온다고 봄ㅋㅋㅋ
10초도 투자 못하겠나 싶더라
내가 만약 돌이었음 나도 한 동태하지만 10초는 투자하겠는데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