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도 변ㅇ명 안되는게 보통 못알아들어도 저렇게 동태로 안있어..ㅋㅋ 어케든 알아들으려고 노력하고 대답도 노력해서 해주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저런 영통팬싸 논란 그룹한테도 데미지 입힌다고 생각해?
- 09:50
- 조회 0
- 잡담
-
- 딴말인데 세상은 원래 얼레벌레야 너넨 대한민국 최순실 국정농단 상상이나 했었냐고 ㅋㅋㅋ
- 09:50
- 조회 19
- 잡담
-
- 근데 똑같은 문제로 한번 ㅈㄴ 욕먹었다 아님? 서치를 안하나
- 09:50
- 조회 19
- 잡담
-
- 이 씨봉방 새끼덜 현질 유도 하는거 개 빡 치 네
- 09:50
- 조회 8
- 잡담
-
- 챗지피티로 요즘 탄광알바 물어봤을듯
- 09:50
- 조회 26
- 잡담
-
- 아니 그냥 사장이랑 쇼부치고 삽으로 퍼가도되는 노천탄광도 있다는거잖음
- 09:50
- 조회 55
- 잡담
-
- 나르는 일이면 석탄을 날랐다는건가
- 09:50
- 조회 41
- 잡담
-
- 근데 저 알바얘기 케톡에서 먹금 잘했어도 한번은 플 크게 탔을거임
- 09:50
- 조회 50
- 잡담
-
- 소심발언 ㅉㅃ도 갤화됐다지만 난 케톡도 다를게 있나? 하고 종종 느낌
- 09:49
- 조회 45
- 잡담
-
- 태도 말 나오면 잠깐 잘해줬다 다시 원래대로 돌아간다며
- 09:49
- 조회 22
- 잡담
-
- 동태눈 쟤 원래 저랬어?
- 09:49
- 조회 119
- 잡담
-
- 티셔츠 살말 봐주라
- 09:49
- 조회 50
- 잡담
-
- 쭉빵 갤충들은 타진요처럼 아예 명진요라고 한다니까
- 09:49
- 조회 57
- 잡담
-
- 모르겠고 ㅅㅊ이 ㅇㅌ 혼내는 말투가 너무 별로임
- 09:49
- 조회 156
- 잡담
-
- 근데 ㅅㅊ 원래 저러지않았음?
- 09:49
- 조회 111
- 잡담
-
- ㅁㅈㅎ가 누구야..?
- 09:49
- 조회 105
- 잡담
-
- 아니 걍 모든걸 본인이 알고있고 검색하면 다나온다고 생각하는게 문제임 ㅅㅂ
- 09:49
- 조회 62
- 잡담
-
- 제3자 눈엔 진짜 개할짓없는 정병처럼 보이는데 지들은 진지한게 제일 코미디임
- 09:49
- 조회 17
- 잡담
-
- 하투하 처음투성이 이거 작곡가 황현이야?
- 09:49
- 조회 40
- 잡담
-
- 오늘따라 2호선 왜이렇게 느리지
- 09:49
- 조회 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