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너무 표정으로 텐션이 드러나는 스타일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걍 다른데 성범죄 마약 학폭 음주병크 터질때 알바진위여부논란이라는게
- 09:52
- 조회 8
- 잡담
-
- ㅅㅊ 원래 저랬다가 더 무서운말 아님?
- 09:52
- 조회 41
- 잡담
-
- 지금 도쿄 숙소 비싸겠지
- 09:52
- 조회 20
- 잡담
-
- 어차피 커뮤 고인물들이 돌고돌아가면서 하는거라 거기서 병신같은 짓 하는 애가 여기서도 하겠지
- 09:51
- 조회 6
- 잡담
-
- 난 그냥 누구말에 사실여부를 따진다 이거부터 이해를 못하겠음 ㅋㅋ
- 09:51
- 조회 21
- 잡담
-
- 걍 탄광알바 한거는 맞는거 아냐?? 예능이라 msg쳤을수도 있긴한데
- 09:51
- 조회 74
- 잡담
-
- 블핑 리사 페라리만 7대래 ㄷㄷㄷㄷㄷㄷㄷ
- 09:51
- 조회 162
- 잡담
-
- 걍 단기 알바고 밖에서 깔짝깔짝 나르기만 했으면 본인도 정확히 모르고 탄광 알바인것만 알았을텐데
- 09:51
- 조회 35
- 잡담
-
- 애초에 정병먹고 커뮤하는 애들은 한군데만 안함 ㅋㅋ 걔네가 돌아다니면서 다 플만드는건데
- 09:51
- 조회 4
- 잡담
-
- 여기는 플이 좀 늦게타지
- 09:51
- 조회 32
- 잡담
-
- ㄹㅇㅈ에서 ㅅㅊ 간잽하다 떨어져 나온게 동태논란도 그렇지만
- 09:51
- 조회 137
- 잡담
-
- 쭉빵은 취미가 루머양성인 듯
- 09:51
- 조회 27
- 잡담
-
- 허언증 물고늘어지는것도 솔직히 몇몇 연예인들한테만 그러지 않음?
- 09:51
- 조회 13
- 잡담
-
- 청년미래적금 아무대나 신청하고 통장개설은 다른데서 해도되나 ,,?
- 09:51
- 조회 23
- 잡담
-
- 솔직히 ㅅㅊ 좋아한지 아직 9개월 밖에 안됐지만
- 09:51
- 조회 113
- 잡담
-
- 솔까 탄광에서 진짜 일을 했냐 안했냐는 중요한게 아닐걸ㅋㅋㅋ
- 09:50
- 조회 153
- 잡담
-
- ㅍㅁ 아너무빡친다 내돌욕하는 계정들어가봤는데
- 09:50
- 조회 44
- 잡담
-
- 저런 영통팬싸 논란 그룹한테도 데미지 입힌다고 생각해?
- 09:50
- 조회 181
- 잡담
-
- 딴말인데 세상은 원래 얼레벌레야 너넨 대한민국 최순실 국정농단 상상이나 했었냐고 ㅋㅋㅋ
- 09:50
- 조회 80
- 잡담
-
- 근데 똑같은 문제로 한번 ㅈㄴ 욕먹었다 아님? 서치를 안하나
- 09:50
- 조회 1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