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빌려준 회사 선배한테 기프티콘 보낼라하는데 책이 30만원짜리
수업 안들으면 안주는 책이거든 근데 난 사정상 수업을 못들어서 책이 없는데 선배가 흔쾌히 빌려주셔서 제본했걸랑
배민 3만원할지 5만원할지 고민중 ㅠㅠ 시중에서 아예 구할수없는 책이라,,,
책빌려준 회사 선배한테 기프티콘 보낼라하는데 책이 30만원짜리
수업 안들으면 안주는 책이거든 근데 난 사정상 수업을 못들어서 책이 없는데 선배가 흔쾌히 빌려주셔서 제본했걸랑
배민 3만원할지 5만원할지 고민중 ㅠㅠ 시중에서 아예 구할수없는 책이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