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사권 완전 없어지면 어쩌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블핑은 첨부터 갠활이랑 그룹활동 병행한 그룹이잖아
- 15:02
- 조회 0
- 잡담
-
- 내돌 대형 나가서 잘 먹고 잘살더라 대형 있엇을때도 관심 받던 돌은 아니엇어서
- 15:02
- 조회 0
- 잡담
-
- 애초에 ㄹㅂ도 재계약 피셜난건 1년 정도 밖에 안 지났음..
- 15:01
- 조회 21
- 잡담
-
- 미국은 걍 돌 때 ㅈㄴ 많이 돌고 오는건가
- 15:01
- 조회 12
- 잡담
-
- 보통 재계약 할 때는 멤버별로 계약 세부사항이나 비율 이런게 다른가?
- 15:01
- 조회 8
- 잡담
-
- 근데 재계약 썰 하나 뜬거 아님?
- 15:01
- 조회 36
- 잡담
-
- 트와 연기한건 다현만인가?
- 15:01
- 조회 71
- 잡담
-
- 프나 소속사 괜찮더라
- 15:01
- 조회 28
- 잡담
-
- 대형돌도 넌 그냥 남아있지 싶은 멤도 있긴하더라
- 15:01
- 조회 39
- 잡담
-
- 리한나 옛날에 자긴 투어 돌면서 살고 싶지 않다고 했음ㅋㅋㅋㅋㅋㅋㅋ
- 15:01
- 조회 79
- 잡담
-
- 이러나저러나 팬들은 좀 심란하긴 하겠다
- 15:01
- 조회 41
- 잡담
-
- 외국멤이고 자국에이전시 따로있으면 원소속사에 남는게 나을수도 있나???
- 15:01
- 조회 11
- 잡담
-
- 예전엔 그냥 대형에 남는 선택지가 컸다면 요새는 나가는경우도 많으니까 뭐 본인맘이지
- 15:01
- 조회 8
- 잡담
-
- 기리고 무서운게 아니라 잔인한거야??
- 15:01
- 조회 9
- 잡담
-
- 애기어 육성으로 듣고 소름돋음 ㅅㅂ
- 15:01
- 조회 49
- 잡담
-
- 트와 앨범 매년 내고 솔앨도 나오고 연기도 하고 유툽 예능도 다 하긴했어
- 15:01
- 조회 66
- 잡담
-
- 트와는 솔로도 넷이나 내고 유닛도 하고 연기도 했읍니다..
- 15:00
- 조회 136
- 잡담
-
- 아니 대형나가서 활동 잘하는 돌 꽤있는데 매번 블핑데려오니까
- 15:00
- 조회 105
- 잡담
-
- 아니 출애굽기씨한테는 이름 안 불러주면서 카더가든은 에스쿱스라 부르네
- 15:00
- 조회 32
- 잡담
-
- 아이돌은 나오면 소속사 갈데가 없음
- 15:00
- 조회 16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