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거 쪽팔려서 누구한테도말못했던건데 팬대응좋고 트위터에서도여기서도호감이고 천사라는돌 팬싸갔다가 ㅈㄴ 현타와서 탈덕함........ https://theqoo.net/ktalk/4255129189 무명의 더쿠 | 08:06 | 조회 수 1024 근데 그날 다른후긴 다 좋더라 뭐였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