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짱 좋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엠넷 랩퍼여친 구하는거 연애여부 물어보는건 뭐임
- 12:20
- 조회 10
- 잡담
-
- 그 버튼 만든다는거 더쿠 갠정보로 난리난 이후에 만든다고 햇엇나???
- 12:20
- 조회 1
- 잡담
-
- 엠넷 랩퍼여친 연프 흥할듯 ㅇㅇ 요즘 어린애들 래퍼는 개한남아님 일베충이라서 그들 여친보고 언니 예뻐요 하면서 덕질하는사람 많대
- 12:20
- 조회 7
- 잡담
-
- 체조 41구역 1열이면 자리 어때
- 12:20
- 조회 13
- 잡담
-
- 공지대로하면 나이타령하거나 동현이 몰이하거나 아들맘 몰이하는 애들 싹다 차단임
- 12:20
- 조회 10
- 잡담
-
- 진짜 주어를 돌에서 관리자로 바꾸니까 컨프의 끝을 보는 느낌ㅋㅋ
- 12:20
- 조회 33
- 잡담
-
- 근데 더쿠 왕덬한테 지랄하는 거 참 좋은 거 같음
- 12:19
- 조회 83
- 잡담
-
- 의견에 반박안되면 냅다 사람한테 수호단 지킴이 시녀 이런거 진짜 개유치함
- 12:19
- 조회 22
- 잡담
-
- 아니 예전이랑 달랐다이건 계속 예전이랑 다를거없는데? 똑같은데?이래서 하는말이지
- 12:18
- 조회 18
- 잡담
-
- 관리 안하는 것도 맞는거 같은데 뭐 말하는거 보면 자기 입맛대로 관리해주길 바라는거라
- 12:18
- 조회 26
- 잡담
-
- 걍 이플만 봐도 왜 정상적인 애들은 커뮤에서 죄다 빠지는지 이해가 감
- 12:18
- 조회 22
- 잡담
-
- 어니 난 관리고 뭐고 신고버튼 시발 빨리 만들어!!!!
- 12:18
- 조회 57
- 잡담
-
- 야 두쫀쿠 오랜만에 먹으니까 존내 마싯다
- 12:18
- 조회 9
- 잡담
-
- 근데 솔직히 애정이 있으니깐 관리 운운하는거 아닌가 싶음
- 12:17
- 조회 72
- 잡담
-
- 뭔플이든 수호단 지킴이 이러는애들부터 썰려도 쾌적할듯?
- 12:17
- 조회 71
- 잡담
-
- 엠넷진짜 지랄 대박
- 12:17
- 조회 89
- 잡담
-
- 나는 어느순간 다 같은 이야기를 하는 커뮤는 노잼되는것 같아
- 12:17
- 조회 21
- 잡담
-
- 근데 예전부터 ㄹㅇ 누적이면 썰린다는데 존나 그 누적이 얼만큼인지도 모르겟고
- 12:16
- 조회 52
- 잡담
-
- 솔직히 예전처럼 나대면서 관리한건 사이트 규모가 너무 개좆소사이즈라 가능했던거고...
- 12:16
- 조회 80
- 잡담
-
- 유퀴즈에 진짜 나올사람 없나보다 무슨 남초딩 래퍼 지망생 애기들이 나와 ㅋㅋㅋ
- 12:16
- 조회 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