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전에 더쿠 한동안 안들어왔을때 해킹 당해서 누가 광고성 글 주르륵 올렸다가
- 10:49
- 조회 0
- 잡담
-
- 걍 플 지랄날때마다 대충 맞는말 하는 회원 글 세개정도 공지 박제하고 사라지는 행위 그만하자
- 10:49
- 조회 1
- 잡담
-
- 재밌는 좋은 얘기나 하자 쫌
- 10:49
- 조회 5
- 잡담
-
- 신고 걍 타이밍임 보니하니 전화연결만큼 힘듬
- 10:49
- 조회 11
- 잡담
-
- 벨방 분리될때 문의 다같이 하니까 유저들한테 꼽준게 ㄹㅈㄷ
- 10:49
- 조회 12
- 잡담
-
- 독방에 어그로인지 존나 자표 개 오지는애 있어서 물어봤는데
- 10:48
- 조회 36
- 잡담
-
- 솔직히 참작해주면서 관리하는거 같긴 함ㅋㅋㅋ 아니면 나부터도 썰렸을거 같은뎈ㅋㅋㅋㅋㅋ
- 10:48
- 조회 47
- 잡담
-
- 아니 걍 덬몰이 빡세게 처리를 하면 플 ㄹㅇ 나아질걸
- 10:48
- 조회 15
- 잡담
-
- 왕덕은 삭제한글도 볼수있나?
- 10:47
- 조회 95
- 잡담
-
- 팬클럽 상시 가입 막았음 좋겠어...
- 10:47
- 조회 35
- 잡담
-
- 호감덬인데 팬미 이틀 다 가는거 에바인가..
- 10:47
- 조회 44
- 잡담
-
- 투바투 유준이 육아일기 추추추추가 연장해줫으면
- 10:47
- 조회 16
- 잡담
-
- 신고해서 답변 못받았다길래 물어보면 공지위반 사유 자체가 아니었던 경우도 많았음
- 10:47
- 조회 59
- 잡담
-
- 타코사마 재밋구나????
- 10:47
- 조회 29
- 잡담
-
- 구구절절 공지나 좀 뜯어고쳐라
- 10:47
- 조회 45
- 잡담
-
- 걍 덬몰이 칼같이 처리해주기 초치기 금지 이거만 해줘도...
- 10:47
- 조회 9
- 잡담
-
- 신고 그냥 그때그때 다른거같은데...나 4개월전에 신고한거 처리안되서 다시 신고했더니 거의 반나절만에 처리됨....
- 10:47
- 조회 77
- 잡담
-
- 근데 더쿠는 5년 넘게 고여가고 있는데 슼 댓글 계속 느는게 더 신기함
- 10:47
- 조회 64
- 잡담
-
- 투바투 연준 아이스크림 이미지 존예다
- 10:47
- 조회 67
- 잡담
-
- 모르겠고 내돌 콘 티켓이나 생겼으면
- 10:47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