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앱뮤 탑백 들으면서 출근하는데 하츠투하츠 신곡 들었는데 https://theqoo.net/ktalk/4255121207 무명의 더쿠 | 07:49 | 조회 수 207 멤버들 목소리가 비슷함? 한두명이 부르는것처럼 들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