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먹는거도 한계가 있는데 어케했냐 살찌는거만 존나 먹으면 건강 박살날까봐 하지도 못하겠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저렇게 영통 툭툭이 티나는 돌 오랜만에 보네ㅋㅋㅋㅋㅋ
- 09:25
- 조회 0
- 잡담
-
- 아니 보다보니 징그럽다
- 09:25
- 조회 0
- 잡담
-
- 아니 시벌 알바많이했다고 까는거임?
- 09:25
- 조회 4
- 잡담
-
- 현타 쓰면 안되는말임?ㅋㅋㅋㅋ
- 09:25
- 조회 5
- 잡담
-
- 근데 걍 식당도 고깃집 곱창집인거면 시급 잘주고 일빡센데만 골라서 간거같은데ㅋㅋㅋㅋㅠㅠㅠㅠ
- 09:25
- 조회 4
- 잡담
-
- 지금 끌고 온 애와 플 돌린다고 더 욕하는 플 같은데
- 09:25
- 조회 3
- 잡담
-
- 이젠 알바 종류 많다는걸로도 훈수두네
- 09:25
- 조회 2
- 잡담
-
- 근데 알바 이렇게 많이 하는거 https://theqoo.net/ktalk/4255188217 무명의 더쿠 | 09:24 | 조회 수 7 그냥 하나 꾸준히 하는게 낫지 않나 2. 무명의 더쿠 09:24 아시발진짜 아
- 09:25
- 조회 41
- 잡담
-
- 본가가 부곡인뎈ㅋㅋㅋㅋㅋ 그 탄광 유령탄광이야..
- 09:25
- 조회 23
- 잡담
-
- 난 오히려 탄광 처음에 당연히 예능식 msg인줄 알았는데
- 09:25
- 조회 39
- 잡담
-
- 더쿠에서 저 플 안 타서 얼마나 억울했을까
- 09:24
- 조회 2
- 잡담
-
- 아침부터 왜 케톡에다 정신병클리닉을 열고 지랄이야
- 09:24
- 조회 3
- 잡담
-
- 나이처먹고 아침부터 할 짓들도 없다
- 09:24
- 조회 4
- 잡담
-
- 알바하는걸로 정병먹는거 ㄱㅇㄱ
- 09:24
- 조회 2
- 잡담
-
- 진짜 구라라해도 별생각 없는데 걍 말이 헛나왔나보네 싶지
- 09:24
- 조회 7
- 잡담
-
- 타덬인데 알바 정말 어쩌라고다
- 09:24
- 조회 35
- 잡담
-
- 근데 진짜 케톡은 다른 공지 다 집어치우고 덬몰이<<이거 ㅈ도 안 지켜지는듯
- 09:24
- 조회 56
- 잡담
-
- 알바는 왜 까이는건데? 구라같다고 안믿는거임?
- 09:24
- 조회 83
- 잡담
-
- 걍 아까나 지금이나 나이처먹고 잘들한다 싶은 생각만
- 09:24
- 조회 12
- 잡담
-
- ㅁㅈㅎ끌고오는거 한명같고 존나 티나는데 본인만 모르는듯
- 09:24
- 조회 10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