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걍 그사람을 별로 안 좋아했던듯.. 그 이후에 만난 사람은 내가 완전 쫓아다니거 매달려서 만나서 그런지 을의 연애했는데 사귀는 내내 개불안해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돌 글 안 올라왔으면 좋겠다 < ㄹㅇ 기기괴괴
- 11:36
- 조회 0
- 잡담
-
- 그냥 커뮤일 뿐인데 뭐 별 생각없음
- 11:36
- 조회 1
- 잡담
-
- 아니 바람이 너무 찹다
- 11:35
- 조회 1
- 잡담
-
- 난 그래서 가입 열자는것도 동의 못하겠음
- 11:35
- 조회 15
- 잡담
-
- 나 근데 궁금한게 지금 공지위반인 그거 있잖아
- 11:35
- 조회 6
- 잡담
-
- 저번에 왕덬이 공지 올린걸로 주어돌만 챙긴다는 식으로 한먹는거 보고 케톡의 수준을 실감함
- 11:35
- 조회 25
- 잡담
-
- 피부플 일본어는 어떻게 저렇게 잘 비꼬지 싶고 중국어는 어떻게 저렇게 시 쓰는 문장이랑 비유법으로 말로 호통치지 싶음
- 11:35
- 조회 2
- 잡담
-
- 그래도 오늘 이정도 말할 수 있는 건 엄청난 거임
- 11:35
- 조회 35
- 잡담
-
- 걍 신고버튼 만들고 신고처리유무만 알려줬으면
- 11:35
- 조회 10
- 잡담
-
- 근데 옛날부터 왕덬 케톡에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다 이거 존나싫어했음
- 11:35
- 조회 81
- 잡담
-
- 너네도 이결좌때문에 오프 못간적 있음?
- 11:34
- 조회 11
- 잡담
-
- 아 ㄱㅇㄱ
- 11:34
- 조회 42
- 잡담
-
- 예전에 돌 피뎁 모으는거 하고 다신 돌 고소 이런거 신경안씀
- 11:34
- 조회 32
- 잡담
-
- 네일 골라죠
- 11:34
- 조회 54
- 잡담
-
- 내가 아이돌 통합커뮤 운영자면 덬몰이랑 팬코 이거 두개는 걍 즉시탈퇴 먹일듯
- 11:34
- 조회 39
- 잡담
-
- 특별히 칼같이 관리되던건 페미 언금밖에 없긴했음ㅋㅋㅋㅋ
- 11:34
- 조회 43
- 잡담
-
- 난 솔직히 지금 정도 관리 괜찮은거 같은데
- 11:34
- 조회 20
- 잡담
-
- 낼 케베스 중계진
- 11:34
- 조회 52
- 잡담
-
- 난 근데 유저글 공지올려서 수동적으로 관리라도 해주면 괜찮다까지왔음
- 11:33
- 조회 37
- 잡담
-
- 나를 통제해줘
- 11:33
- 조회 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