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좋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탄광알바가 구라인 이유로 일반인은 석탄 못만진다는 말을 하니까
- 10:23
- 조회 0
- 잡담
-
- 나 대학생때 남자애들 급전 필요하면 단기 노가다 많이 뛰었는데
- 10:23
- 조회 8
- 잡담
-
- 단어에 집착하니까 정병이 되나봄...
- 10:23
- 조회 1
- 잡담
-
- 여태 구라친게 있으면 모르겠는데
- 10:23
- 조회 3
- 잡담
-
- 난 옛날에 비만인 모집한다는거 간적 있는데
- 10:23
- 조회 17
- 스퀘어
-
- 걍 더쿠가 커뮤 규모 대비 관리 ㅈㄴ 안되는 건 사실인데
- 10:23
- 조회 5
- 잡담
-
- 석탄 알바 해명들어보면 그렇게 이해 안가는거 아닌데 왜 난리를...?
- 10:23
- 조회 21
- 잡담
-
- 지들이 석탄에 집착하니까 ㅅㅂ그래 석탄 아닐수도 있지만 알바가 뭐알겠냐 이건데 팬들이 나서서 석탄도 모르는 바보로 만들어? 이게
- 10:23
- 조회 44
- 잡담
-
- 리센느는 데뷔곡이 UhUh야 YoYo야?
- 10:23
- 조회 7
- 잡담
-
- 이런말 하면 기분 나빠하는 덬들 많은거 알지만 그래도 진짜 케톡이 먹금을 너무 못하는것도 맞음
- 10:23
- 조회 34
- 잡담
-
- 담배(식물)에 진드기 잡는 알바 해봄
- 10:23
- 조회 15
- 잡담
-
- 팬 아니라 그런가 할 수도 있지 그러거나 말거나 플 동태눈으로 보고 있음
- 10:23
- 조회 7
- 잡담
-
- 핫게 158 팅커벨 그 동화 말고 군대 팅커벨밖에 생각이 안 남
- 10:22
- 조회 17
- 잡담
-
- 텐퍼 땅콩빵 먹으러 왔는데 ㄹㅈㄷ
- 10:22
- 조회 81
- 잡담
-
- 19. 무명의 더쿠 = 원덬 10:20 ☞10덬 캐지는 않고 나르기만 해봤다고 캡쳐짤 보고 하는 소리인데 이런 댓글 보고 하는말이야 석탄이 아닌데 캐지않고 나르기만 했다는데 주어가 석탄인지 어떻게 알아 이 난리 그럼 저말 한 돌은 그냥 물건을 캔다고 표현했다는거잖아
- 10:22
- 조회 133
- 잡담
-
- 양념치킨 ㅈㄴ 먹고싶다
- 10:22
- 조회 8
- 잡담
-
- 난 예전에 공무원 합창대회 접수받는 알바 했는데
- 10:22
- 조회 53
- 잡담
-
- 내돌 자랑이나 하자
- 10:22
- 조회 33
- 잡담
-
- 궁금해서 핑계고 쇼츠 올라온거 봤는데
- 10:21
- 조회 220
- 잡담
-
- 하투하 레몬탱 안무 좋다
- 10:21
- 조회 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