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어스 자컨에서 멤버들이 서로 코디해주고 사진 찍어준거 화보 고화질 올려줬는데 착장 아이템 하나같이 개특이한데 소화력 미쳤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앙딱정도 그날 딱 하나였어요
- 09:08
- 조회 6
- 잡담
-
- 그러게 더 잘사는 돌도 태도 하나는 좋던데
- 09:07
- 조회 3
- 잡담
-
- 압구정키즈 뭐 어쩌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9:07
- 조회 8
- 잡담
-
- 아 ㅅㅂ 케톡 진자 개유치해..쟤가 ㄹㅇㅈ로만 번 돈으로 샀겠냐고
- 09:07
- 조회 22
- 잡담
-
- 근데 2억짜리 ㅈㄴ 고심해서 샀을텐데 따라샀다고 보며주면
- 09:07
- 조회 13
- 잡담
-
- 팬사는 깁 엄청 받고 와도 탈덕 하던데
- 09:07
- 조회 38
- 잡담
-
- 걍 다 알고 좋아해서 쉴드 열심히 치는거임
- 09:07
- 조회 20
- 잡담
-
- 근데 원래 압구정키즈 아님?
- 09:07
- 조회 174
- 잡담
-
- 난 떨어졌을때 타격 생각해서 팬싸 자체를 응모 안함
- 09:07
- 조회 7
- 잡담
-
- 플이 묘하네
- 09:07
- 조회 55
- 잡담
-
- 걍 오죽했으면 2분 풀영상을 공개했을까 싶음
- 09:07
- 조회 40
- 잡담
-
- 근데 시계 따라살수 있는 재력 부럽다
- 09:07
- 조회 17
- 잡담
-
- 아니 뭐 2초면 억까라하는것도 이해가갔을거같은데 2분풀영상을 봐서...
- 09:06
- 조회 64
- 잡담
-
- 성찬플 얼마나 탔다고ㅋㅋㅋㅋ
- 09:06
- 조회 78
- 잡담
-
- 18. 무명의 더쿠 = 9덬 08:58 더 솔직하겐 못 고치는 게 아니라 안 고치는거지 어제 누가 그러던데 저런 태도로 ㅈ된적이 없으니까 저럴 수 있는 거라고 그러던데 앞으로도 안 고치겠지 크게 문제생길 일이 없는걸
- 09:06
- 조회 131
- 잡담
-
- 근데 이때싶 말 중에 휴가때 목격담 뜬다고 비아냥대는 거 있던데
- 09:06
- 조회 89
- 잡담
-
- 공케이 게임하는거 다른편 잼난거 또 뭐있음?
- 09:06
- 조회 14
- 잡담
-
- 다른거 다 필요없고 진짜 개똥매너같음
- 09:06
- 조회 57
- 잡담
-
- 근데 어제도 시계때문에 ㄹㅇㅈ 그 정도냐는 글 있었음 ㅋ
- 09:06
- 조회 116
- 잡담
-
- 그래서 그 중국언냐 탈덕하셧대?
- 09:06
- 조회 18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