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라는 도박을 했는데 다행히 좌석창으로 안가서 결제함 ㅅㅂ 카결만 되게 해놧음 제대로 하라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연예인이 좋아서 미친 나는 정말 다행이구나
- 09:37
- 조회 14
- 잡담
-
- 영통팬싸 저렇게 성의없을거면 좀 줄여라
- 09:37
- 조회 16
- 잡담
-
- 보니 알바도 여러개 했다면서? 그냥 알바 많이 했구나가 포커스 아님?
- 09:37
- 조회 20
- 잡담
-
- 내 돌도 조롱롤로 찍혔는데 n년 지났는데도 계속 끌올됨
- 09:37
- 조회 17
- 잡담
-
- 그니까 성찬이 미성년자시절 탄광 알바를 했다고?
- 09:37
- 조회 92
- 잡담
-
- 주식 ㅈㄴ 파란불들인데 그럼에도 손해는 없음
- 09:37
- 조회 49
- 잡담
-
- 탄광알바라고하니깐 갑자기 프린세스메이커하고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9:36
- 조회 29
- 잡담
-
- ㅅㅈㅎ 별의별 알바들이 많아서
- 09:36
- 조회 51
- 잡담
-
- 탄광알바썰 라방같은데서 말한적 없음??
- 09:36
- 조회 41
- 잡담
-
- 플 돌리려고 타돌 던지는거 ㄹㅇ 씹스럽네
- 09:36
- 조회 178
- 잡담
-
- ㅅㅈㅎ 케톡만큼 어그로가 가성비로 놀기 좋은데가 없음
- 09:36
- 조회 42
- 잡담
-
- ㅃ인데 정병 티나는글에 쌍욕보다 인생조언 해주면 더 긁혀하는듯
- 09:36
- 조회 14
- 잡담
-
- 저거 쭉빵에서 달글파고 탄광알바할리 없다고 조롱하고 있는거임
- 09:36
- 조회 125
- 잡담
-
- 국내선예매 좋구나
- 09:36
- 조회 20
- 잡담
-
- 트위터 조롱롤 바뀌면 이전 조롱롤은 좀 해방됨?
- 09:36
- 조회 145
- 잡담
-
- 탄광은 어쨋든 자기가 햇다고 하니까 더이상 뭐라할말이 없는거 아닌가
- 09:36
- 조회 46
- 잡담
-
- 보넥도 2년 덕질하고 완덕했는데
- 09:35
- 조회 154
- 잡담
-
- 큰맘먹고 영통넣고 걸렸는데 저런영통걸리면 바로 탈빠가능해?
- 09:35
- 조회 37
- 잡담
-
- 이거면 그냥 탄광이라는 장소에서 공사장 노가다 뛴거랑 비슷한거같은데
- 09:35
- 조회 206
- 잡담
-
- 몸 튼튼한 어린애들은 별거별거에 사람 다 써서 뭐하는지도 모르고 시키는 일 많은데
- 09:35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