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는 중계 걍 안하면 된다쳐도 kbs랑 치지직 다 jtbc한데 돈주고산건데
이 돈을 jtbc가 다 이미 날려버렸어서 피파한테 줄돈 1도 없잖음.. ㄹㅇ 피파가 걍 봐주는거 말고는 답이 없는것 같은데 어떡함?
jtbc는 중계 걍 안하면 된다쳐도 kbs랑 치지직 다 jtbc한데 돈주고산건데
이 돈을 jtbc가 다 이미 날려버렸어서 피파한테 줄돈 1도 없잖음.. ㄹㅇ 피파가 걍 봐주는거 말고는 답이 없는것 같은데 어떡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