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조 2층인데 갤럭시 빌말 https://theqoo.net/ktalk/4255095746 무명의 더쿠 | 05:05 | 조회 수 271 중앙이고 2열인데 눈으로 볼까그래도 빌리는 게 낫나?아이폰17프로보단 갤26 울트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