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타임은 안뛰어도 어느정도는 뛰어주겠지? 후반전은 뛰겠지? 30분? 20분? 10분? 5분? 1분? https://theqoo.net/ktalk/4255080197 무명의 더쿠 | 03:15 | 조회 수 79 커뮤분위기 실시간으로 업뎃됨 ㄹㅇ 잔디도 안밟을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