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는 아닌데 너무 좋은 멤이 있음 https://theqoo.net/ktalk/4255070754 무명의 더쿠 | 02:27 | 조회 수 64 노래도 잘하고 랩도 잘하고 춤도 잘추고 센스도 있고 성격도 좋음최애랑 같은 팀이라서 고마울지경임 요즘 들어 더 좋아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