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나 내돌독방에서 아들램 인가 단어 썼다고 갤에서 왔냐고 쳐맞은적있음 https://theqoo.net/ktalk/4255065487 무명의 더쿠 | 02:11 | 조회 수 129 ㅅㅂ 우리엄마도 아들래미딸래미 하는데 갤하냐그럼흔하게 쓰이는 단어인데 얼마나 갤에 절여졌으면 남들도 다 갤하는 사람처럼 보이냐 다른덬들이 같이 걔 패주긴함